Blog

나는 소시지 파티 „애니메이션 식품 산업의 부드러운 포르노“를 더빙. 이것은 명시적이지만 똑똑하고 영리한 영화를 위해 게임을하는 친구들과 볼 수있는 영화입니다. 먼저 영화의 이야기와 줄거리가 좋았다고 말하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또는 음식을 말하는 것에 대해 실제로 영화를 만들 목적으로 제공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영화 자체, 나는 그것을 이런 식으로 넣어 좋아, 하나의 긴 섹스 농담입니다! 심각. 음식과 내가 더 기대했던 다른 것들의 병적 인 죽음의 부부 외에, 당신은 섹스 농담을 많이 얻을. 그리고 농담의 대부분은 나를 지루. 그것은 나에게 몇 가지 웃음을 주었지만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것을 재미있게 찾지 못했습니다. 그들이 더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세스 로겐 주연으로 가정, 나는 히트 또는 미스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그것은 미스했다. 영화의 끝에 가까운, 실제로 엔딩하지, 하지만 충분히 가까운 장면은 기본적으로 내가 오고 알고있는에 온다.

그리고 그것이 일어났을 때, 그것은 가장 짜증나고 재미있는 것 중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세부 사항으로 이동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빌드 그리고 당신은 웃거나 그냥 언제 끝날 거 야 궁금 합니다. 나는 영화에서 정말 좋은 것을 찾을 수 없다. 애니메이션은 괜찮았어요. 만약 내가 더 웃었는지, 아니면 그 순간을 더 많이 보았더라면 나는 영화를 더 높게 평가했을 것이라고 믿는다. 하지만 난 정말 영화에서 많은 좋은 생각할 수 없기 때문에 내가 그것을 통해 얼마나 지루했다 나는 진정으로 영화가 스토너 영화에 빠진다 생각 4/10.Think 내가 재미로 그것을 찾지 않은 이유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음식에 대한 생각이 배가 고프지만 영화 자체는 식료품점에 가서 음식을 먹음으로써 음식을 „죽이는“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모두 모두 나는 다른 영화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이것 도 세스 로겐과 몇 가지 다른 주연 끝이 다 선호합니다. 그 영화는 이보다 훨씬 더 좋았습니다. 그것은 픽사 에스크 애니메이션 세계는 머리에 켜져 – raunch의 전체뿐만 아니라 일부 astut의 전체 …

이것은 어린이를위한 것이 아닌 하나의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로겐 / 골드 버그 맛의 팬은 거친 c … 민주주의가 그토록 사랑스럽게 억압된 나라에 오지 않도록 목숨을 걸고 목숨을 걸었던 독재자의 영웅적인 이야기. 당신은 스토너 영화에 정착하는 경우, 당신은 본질적으로 폴 무엇에 의해 짧은 변경 느낄 것이다 … 데이브 스카이라크와 그의 프로듀서 아론 라파포트는 유명 타블로이드 쇼 „스카이라크 투나잇“을 운영한다. 북한의 독재자 김정은과 깜짝 인터뷰를 할 때 CIA에 의해 그를 암살하기 위해 모집된다. Shopwell의 식료품 점의 제품은 그들이 슈퍼마켓의 안락을 떠나 그 너머의 위대한 머리를 위한 시간이 될 때까지 그들이 행복한 삶을 사는 데 도움이되는 코드를 믿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프랭크와 그의 동반자 번이라는 소시지 한 소시지가 좌초된 후, 프랭크는 패키지로 돌아가 서 다른 위대한 여행을 하기 위해 많은 길이(말장난 의도)로 간다.

하지만 프랭크의 여정이 슈퍼마켓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이동하면서, 소시지가 어두울 정도로 어두워지면서 자신의 존재에 대한 진실을 알아내기 위한 프랭크의 탐구가 시작된다.